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로스트아크 기분 좋은 향기가 솔~솔~ 모코코를 뽑아줘 EVENT!

- 생생 게임/로스트아크

by 임별 2021. 4. 30. 13:33

본문

 

 

 

 

출처 :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

 

로스트아크 빛강선 그는 항상 빛이었죠.. 

이번 이벤트에도 다량 유입되는 뉴비들을 위해 이렇게 빛을 밝혀 주네요.

지금까지 출시 된 펫들도 이뻤지만 이벤트로 주는 펫이 이렇게 이쁠줄은 생각도 못했네요

 

 

 

본 이벤트는 미션달성을 해서 주는 모코코를 뽑기에 사용하여,

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모코코 뽑기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매일 1회만 접속해도 1개씩 지급되므로 템레벨이 낮으신분들도 다 참여 가능하네요^^

 

 

 

저도 꾸준히 한번 참석 해봤는데요~

기간도 넉넉하고 매일 하던 숙제들이라 그런지 쉽게 다 획득했습니다 ㅎㅎ

바쁘다고 잊고 날리는 날도 있었지만 기간도 길고 1시간만 해도 되는 미션이 있어서 좋았습니다.

 

 

 

최종적으로는 사피아노 펫을 선택할 수 있는 상자를 주지만,

그 전 단계에서도 전설 호감도상자, 카드팩, 유물 호감도상자 까지 다양하게 줍니다.

 

 

 

사피아노 펫 외형 모습이네요! 너무 이쁘고 영롱합니다 ㅎㅎㅎ

하지만 실제 모습과 달라서 로스트아크 인벤 유저분들이 찍은 실사를 가져왔습니다.

 

 

출처 : 로스트아크 인벤 http://www.inven.co.kr/board/lostark/4823/49939

 

실제 색깔은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사진과 조금 차이가 나지만

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ㅎㅎ

 

저는 하얀색 여우가 너무 이쁘고 제 취향인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ㅎㅎㅎ

 

여러분들은 어떤 여우펫이 취향이신가요?

 

사피아노 펫 획득을 위한 로스트아크의 좋은 향기가 나는 이벤트!

 

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!!!

 

 

댓글 영역